ESA의 살아있는 행성 프로그램

2019. 3. 5. 16:4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ESA 살아있는 행성 프로그램


ESA 1977 메타삿 기상 위성이 발사된 이후 우주에서 지구를 관찰해왔습니다. 성공적인 번째 임무 이후로, ERS-1, ERS-2, 그리고 엔비샛은 우리에게 지구, 기후, 그리고 변화하는 환경에 대한 엄청난 양의 데이터를 주었습니다.

만약 우리가 지구 시스템과 과정을 이해한다면, 우리가 지구에 대해 많이 배우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기후변화가 가져올 영향을 예측할 있습니다. 인공위성은 다음과 같은 지식을 얻는 도움을 있습니다.

 

ESA 중력 임무
GOCE 지구의 중력에 대한 정보를 이전보다 자세히 수집했습니다. 자료는 해류, 해수면 변화, 지표면 높이, 산뿌리 깊이를 연구하는 사용되고 있습니다.


ESA 수상 임무

SMOS 토양 수분과 해양 염분을 관찰하고 지구 표면과 대기 사이의 과정을 이해하고 기후와 기후 모델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CryoSat: ESA 얼음 임무

CryoSat 바다에 있는 얼음의 두께와 그린란드와 남극대륙을 덮고 있는 거대한 얼음판의 두께에서 아주 작은 변화를 감시합니다. 이러한 측정은 얼음과 기후 사이의 관계를 이해할 있게 해줍니다.


축대: ESA 자기장 임무
올해 발사될 예정이기 때문에, Sw 지구의 중심부, 맨틀, 지각, 바다 그리고 우리 높은 곳에서 오는 자기 신호를 정확하게 측정할 개의 위성으로 이루어진 별자리입니다.

ADM-Aeolus: ESA 바람 미션

2015년에 출시될 예정인 ADM-Aeolus 세계 바람을 관찰할 것이며, 일기예보를 개선하기 위해 매우 필요한 정보를 제공할 것입니다.

EarthCARE: ESA 클라우드 에어로졸 미션
2015 출시 예정인 유럽-일본 EarthCARE 임무는 기후 기상 예측 모델에서 지구의 복사 균형에 대한 이해를 증진시킬 것입니다.


Sentinel 임무

Sentinels라고 불리는 새로운 인공위성 가족이 개발되고 있습니다. 하늘에 있는 눈들은 지구의 표면과 대기에 대한 엄청난 양의 데이터를 되돌려 보낼 것입니다. 정보는 유럽의 환경 보안 글로벌 모니터링(Copernicus) 프로그램에서 사용됩니다.


메타삿
메테오삿 위성은 유럽의 기상 위성입니다. 그들은 낮이나 밤에 구름, 육지, 바다, , 얼음을 연구하고 기상 예보관들이 위험한 날씨를 인식하고 예측하는 도움이 되는 자료를 수집합니다.

메타포
MetOp 우주선은 하루에 거의 모든 행성을 연구합니다. 그것의 11개의 기구들 덕분에, 그것은 구름, 온도, 습도, 오존, 해양 표면 바람 그리고 다른 유용한 기상 정보에 대한 매우 상세하고 정확한 데이터를 되돌려 보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