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3. 7. 22:00ㆍ카테고리 없음
우주에서 통신에 대한 역사
1960년대 TV 시리즈 스타 트렉의 팬들은 커크 선장이 그의 우주선의 승무원들에게 말하기 위해 작은 핸드 헬프폰을 여는 것을 보고 놀랐다. 오늘날, 휴대전화는 더 이상 공상 과학 소설이 아닙니다. 여러분이 지구 어디를 가든, 극지방에서 바다중심에 이르기까지, 전화로 연락을 지속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최신 모델로 이메일을 보내고 인터넷을 검색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통신 혁명은 위성 기술의 도입으로 가능해졌다. 1960년대 중반까지, 전화 메시지는 지상 무선 링크와 케이블에 의해 처리되었습니다. 하지만, 얼마나 많은 메시지를 처리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는 제한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나서 최초의 통신 위성이 나타났습니다. 적도 상공 약 36,000km의 정지궤도를 비행하면서, 인공위성은 값비싼 송신기와 케이블망 없이도 작동할 수 있었습니다. 그들은 바다나 산맥의 양쪽에 있는 발신자들을 쉽게 연결할 수 있었습니다. 1965년에 발사된 얼리버드는 한 번에 240개의 전화를 처리할 수 있었습니다. 오늘날, 대형 통신 위성은 수십만 건의 전화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지구 저궤도 또는 중궤도에 작은 인공위성의 함대가 출현하면서 최근 몇 년 동안 또 다른 혁명이 일어났습니다. 수십 개의 인공위성이 서로 다른 경로를 따라 비행하면서, 항상 수평선 위에 여러 개의 인공위성이 모바일 장치로부터 전화를 받습니다. 그런 다음 각 통화가 지면의 '게이트웨이' 스테이션으로 전송되고, 이 스테이션이 수신기로 전달됩니다. 이 인공위성은 개인 추적, 메시지 및 비상 위치에도 사용됩니다.
위대한 우주엔지니어(1) 토마스 페스케
출생: 1978년 2월 27일
국적: 프랑스어
취미: 유도, 농구, 조깅, 수영, 산악 자전거 타기, 연 서핑, 항해, 스키, 스노우보드, 스쿠버 다이빙, 스카이 다이빙. 그의 다른 관심사는 여행, 색소폰 연주, 독서입니다.
토마스는 2001년에 우주 시스템과 우주 차량 기계학 석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그는 2006년에 에어프랑스 항공학교를 졸업했습니다.
2002년과 2004년 사이에, 토마스는 프랑스 우주국에서 연구 엔지니어로 일했습니다. 그리고 나서 그는 에어 프랑스의 비행 훈련 프로그램에 선발되었고 계속해서 상업 조종사가 되었습니다. 그는 다양한 상업용 여객기에서 2000시간 이상의 비행 시간을 기록했습니다.
위대한 우주엔지니어 (2)티모시 피케
출생: 1972년 4월 7일
국적: 영국어
가족: 결혼해서 아들이 하나 있습니다.
취미: 스키, 스쿠버 다이빙, 크로스 컨트리 달리기 및 독서
티모시는 육군항공대 장교로 1992년 육군사관학교 샌드허스트를 졸업했습니다. 그는 1998년에 헬리콥터 비행 교관이 되었고 아파치 헬리콥터를 조종하는 미 육군에 선발되었습니다.
2005년에 그는 영국의 엠파이어 테스트 파일럿 스쿨을 졸업했습니다. 그는 2006년에 비행 역학 및 평가 학위를 받았습니다. 티모시는 아파치 시험 비행사였고 또한 Squadron 훈련 장교였습니다. 그는 30종 이상의 헬리콥터와 고정 날개 항공기로 3,000시간 이상의 비행 시간을 기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