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력과 우리지구와 가장가까운 별은?

2019. 3. 1. 06:0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우리지구에 가장 가까운별은 무엇일까?


태양은 우리의 가장 가까운 별입니다. 태양은 우리에게 빛과 열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또한 햇빛에 화상을 입히고 암을 유발할 있는 위험한 자외선을 방출합니다. 태양이 없다면, 우리의 행성은 그저 어둡고, 얼어붙은, 액체 상태의 물과 생명이 없는 세상이 것입니다.

거대한 뜨거운 가스의 공은 길이가 140 킬로미터이고, 지구가 나란히 세워진 109개와 같습니다. 2백만 킬로그램의 질량으로, 무게는 33 개의 지구까지 나갑니다. 130,000개의 지구가 태양 안에 들어갈 것입니다!

지구에서, 태양은 낮에 하늘을 가로질러 움직이는 것처럼 보이고 밤에 사라지는 것처럼 보입니다. 이것은 지구가 동쪽을 향해 돌고 있기 때문이에요. 지구는 지구의 가운데를 가로지르는 상상의 선인 축을 중심으로 북극과 남극 이것은 회전하는 지구 위에 있는 우리에게 태양이 아침에 동쪽에서 뜨고, 한낮에 하늘에서 점점 높이 올라가는 것처럼 보인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오후에는 해가 서쪽에서 지기 전에 하늘에서 점점 아래로 움직이는 것처럼 보입니다.

일출이나 일몰에 보면 작아 보이지만, 이것은 태양이 우리로부터 1 5천만 킬로미터 떨어져 있기 때문이에요. 거리에서는 30 km/s 속도로 이동하는 동안에도 햇빛이 우리에게 도달하는 8분이 걸립니다. 이것은 우리가 실제로 행사가 열린 8 후에 해가 지는 것을 보는 것을 의미합니다!


중력은 무엇일까?      


  

여러분은 여러분이 얼마나 높이 뛰든 간에 항상 하고 땅으로 떨어졌는지 궁금해 적이 있나요? 사람들은 340 전에 같은 질문을 했습니다. 그리고 아이작 뉴턴이라는 영국 과학자가 중력의 힘을 발견했습니다.

이야기는 사과가 그의 머리에 떨어졌을 아이작의 정원에 어떻게 있었는지를 말해줍니다. 그가 그의 멍을 문지르는 동안, 그는 사과가 자신을 때리고 대신 위로 쏘지 않았는지 궁금해하기 시작했습니다.

뉴턴은 보이지 않는 힘이 사과를 지구 쪽으로 끌어당겨야 한다는 생각을 해냈습니다. 그는 힘의 이름을 "중력"이라고 불렀는데, 라틴어 "중력"에서 "중력" 의미하는 "그라비타스"라고 불렀습니다.

 

뉴턴은 우주의 모든 물체가 우주의 모든 다른 물체를 끌어당긴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심지어 사과도 주변의 모든 것을 조금씩 잡아당깁니다.

달을 지구 궤도에 올려놓는 것은 중력이고, 태양이 행성의 가족을 지탱할 있게 해주는 중력입니다. 태양과 달의 당김은 또한 지구의 대양의 조수를 야기시킵니다.

그러나 중력의 강도는 물체의 크기와 밀도에 따라 달라지는데, 이는 과학자들이 "질량"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작은 사과의 중력은 너무 약해서 거대한 지구의 매력을 극복할 없기 때문에 지구의 중심부로 떨어집니다.

물체에 의한 중력의 당김은 물체와의 거리에 따라 감소합니다. 에베레스트 꼭대기에 있는 등산객의 몸무게는 해수면보다 약간 적습니다. 만약 우주선이 지구에서 충분히 멀리 이동한다면, 우주선은 결국 지구의 힘을 완전히 벗어날 것입니다.


반응형